뉴스

[PRVIEW 20ROUND] AFC 투비즈, 최하위 생질루아즈전 승리로 상위권 도약 노린다

작성자
afctubize
작성일
2016-12-16 17:49
조회
11711

AFC 투비즈가 유니온 생질루아즈전 승리로 상위권 도약을 노린다.

AFC 투비즈는 18일(일) 4시(한국시각) 벨기에 Proximus Pro League B 20라운드에서 루아얄 유니온 생질루아즈(이하 생질루아즈)를 홈으로 불러들인다. 지난 라운드 판정의 불운 속에 무승부를 기록한 AFC 투비즈는 이번 라운드 승리로 분위기 반전과 상위권 도약을 동시에 노린다.

AFC 투비즈에게 생질루아즈전은 매우 중요하다. 후반기 5라운드(전체 20라운드) 현재, 1승2무2패 승점 5점으로 3위 OH 루벤과 승점 3점차 5위를 달리고 있다. 이번 라운드 승리에 따라 상위권 도약이 가능한 만큼 AFC 투비즈에게 생질루아즈전은 중요한 분수령이 될 전망이다.

AFC 투비즈는 생질루아즈를 상대로 강한 모습을 보여왔다. AFC 투비즈는 생질루아즈와의 최근 4번의 맞대결에서 3승 1무를 기록하며 압도적인 우위를 점하고 있다. 특히 마마두 디알로는 4번의 맞대결에서 4골을 폭발 시키며 팀 승리의 1등 공신이 됐다. 마마두 디알로의 활약이 이번 경기 승패를 좌우할 것으로 보인다.

상대 팀 생질루아즈의 부진도 AFC 투비즈에게는 호재다. 생질루아즈는 후반기 시작 이후 2무 3패를 기록하며 5경기 연속 무승을 기록중이다. 특히 이번 시즌 원정 경기에서 단 2승만을 기록하며 통합 순위 최하위에 쳐져 있다. .

AFC 투비즈가 생질루아즈전 승리로 상위권 도약에 성공할 수 있을지, 18일(일) 4시 20라운드 홈 경기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