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PRIVEIW 19ROUND] AFC 투비즈, 안트워프 상대로 분위기 반전 노린다

작성자
afctubize
작성일
2016-12-09 11:31
조회
5652

AFC 투비즈가 안트워프 원정을 떠난다.

AFC 투비즈는 12일(월) 자정(한국시각) 벨기에 프로리그 B(Proximus Pro League B) 19라운드에서 로얄 안트워프(Royal Antwerp FC, 이하 안트워프)와 맞대결을 펼친다. 지난 주 주중 컵대회의 여파로 어려움을 겪은 AFC 투비즈는 마마두 디알로를 앞세워 분위기 반전을 노린다.

AFC 투비즈는 지난 OH 루벤전에서 체력적 어려움 속에 승리를 가져가지 못했다. 주중 컵 대회에서 연장 혈투를 벌이고 3일만에 리그 경기를 갖는 어려운 일정을 소화하며 부침을 겪었다. 전반 초반 마마두 디알로의 슈팅이 골대를 강타하는 불운마저 겹치며 아쉬움을 삼켰다.

이번주는 상황이 다르다. AFC 투비즈는 이번주 주중 경기 없이 휴식을 취하며 안트워프전을 준비했다. 레지스 브루와 감독은 안트워프와의 맞대결을 위한 맞춤형 전략을 들고 원정길에 나설 것으로 보인다.

AFC 투비즈 올해 안트워프와의 맞대결에서 1승1무1패를 기록하며 밀리지 않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3번의 만남에서 4선수가 득점에 성공하며 다양한 득점 루트가 존재함을 보여줬다. 특히 퇴장 징계 복귀 이후 위협적인 움직임을 보여주고 있는 마마두 디알로의 발끝에 AFC 투비즈는 기대를 걸고 있다.

AFC 투비즈가 안트워프 원정에서 승점 3점을 획득할 수 있을지, 두 팀의 맞대결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